본문 바로가기

스마트폰 관련

[ESR] 아이패드 프로 12.9 4,5,6세대 폴리오케이스/강화유리

 

카페, 블로그 (주)샘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.

 

[ESR]이에스알 폴리오케이스/강화유리

이번에 리뷰해볼제품은 아이패드 프로12.9 (4~6)세대용 ESR 폴리오 케이스와 강화유리 입니다.

 

먼저 폴리오케이스 리뷰하기 전 강화유리부터 부착하고 시작하겠습니다.

상자에는 개봉 방지를 위한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습니다. 이런 세세한 부분이 은근히 중요하죠.

 

패키징은 이런 식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.

.

구성품입니다.

강화유리+가이드+부착 방법 설명서+클리너

설명서에는 이런 식으로 다양한 언어로 나타나져 있습니다.

 

클리너 구성품입니다.

가이드를 이용하여 정말 쉽게 붙일 수 있습니다.

부착 샷입니다. 선명도는 생액정과 동일하다고 보시면 됩니다. 터치감은 부들부들한게 생액정보다 훨씬 더 만족스러운 터치감을 느꼈습니다. 생액정보다 지문도 덜 묻습니다. 부착 시에는 기포가 생겼지만, 하루 이틀 지나면 기포가 모두 빠집니다.

 

 

다음은 폴리오케이스입니다.

폴리오 케이스도 강화유리와 마찬가지로 패키징에 개봉 방지 스티커가 붙어 있습니다.

포장을 뜯으면 이런식으로 되어 있습니다.

 
 

 

케이스를 열 시 이런 식으로 경고문이 붙어 있습니다. 버클을 후면에 부착하고 장착하라고 되어있습니다.

 
 

 

장착 시 거치대 각도는 영상을 시청하실 때 보기 편한 각도와 필기하기 좋은 각도 두 가지가 있습니다.

후면 샷입니다.

아이패드 장착 자력은 강력하며 애플 정품 스마트폴리오 케이스와 동일하거나 더 강력한 자력을 보여줍니다. 사용 시 패드가 떨어질 일은 거의 없습니다.

 
 

아이패드를 보호하기 위해 폴리오 케이스가 아이패드보다 살짝더 커서 만약 아이패드를 떨어뜨렸을 시 케이스가 아이패드를 보호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.

폴리오케이스 장착 시 펜슬은 다음과 같이 충전단자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다른 케이스와 다르게 폴리오 케이스 장점이 바로 펜슬을 따로 보관을 안 하고 충전단자에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애플 정품 폴리오케이스는 펜슬을 부착하면 따로 보호해주지 않아 분실 위험이 크지만, ESR폴리오케이스는 버클이 펜슬을 보호해 주어서 애플정품과 다르게 펜슬 분실 위험이 크게 줄어들었습니다.

폴리오케이스를 덮을 시 펜슬이 있으신 사용자분과 없으신 사용자분들을 위해 버클 방식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. 펜슬이 없으신 분들은 오른쪽과 같이 끝까지 버클이 부착이 가능하고 펜슬이 있으실 경우 펜슬 사이즈와 맞게 버클 부착이 가능합니다. 두 가지 다 자력이 짱짱하여 가방에서 의도치 않게 커버가 열릴 일은 거의 없습니다.

폴리오케이스답게 스마트커버 기능도 잘 작동됩니다.

 

 

요약

강화유리

장점:부착이 편리하다. 터치감이 타사와 다르게 월등히 좋다.

단점:강화유리인 만큼 조금 두꺼운 감이 있다.

폴리오케이스

장점:자력이 강력해서 아이패드가 안정적으로 고정한다. 실리콘 재질로 잡는 느낌이 좋다. 타사와 다르게 펜슬 보호도 가능하다. 아이패드 보호를 위해 아이패드보다 조금 더 큰 사이즈로 제작이 되어 폴리오케이스가 보호까지 챙긴 모습이다.

단점:케이스가 조금 무거운 감이 없지 않아 있다.

 

 

 

 

카페, 블로그 (주)샘빌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지원받아 작성된 후기입니다.